• Mongol Kids' Home

알코올 재활 센터, "축복받은 가족"


보르도가 구원받은 곳, "Blessed Family"(축복받은 가족)이라고 불리는 알코올 재활 센터. 이 센터의 책임자는 우레에 형제입니다. 그도 예전에는 알코올 중독자였으며 다른 알코올 재활 센터의 사역을 통해 구원을 받았습니다. 우레 부부는 알코올 중독자를 위한 이 사역이 시작한 후부터 충실하게 이 센터에서 섬기고 있습니다.

그의 아내는 전문 가수입니다. 그녀는 자신이 작곡한 복음성가가 포함 된 크리스천 워십 앨범을 제작했습니다.

그들은 불임 문제로 인해 아기를 가질 수 없었습니다. 그래서 5 월말에 IVF (체외 수정)를 시도할 결단을 하였습니다. IVF위한 기금을 모으기 위해 5 월 19 일에 콘서트를 할 예정입니다. 충분한 기금을 모아진다면, 그것을 알코올 재활 센터에 지원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
그들은 현재 이용하고 있는 건물에서 곧 나가야하게 되어서 새 장소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저는 그들에게 우리가 구체적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건물의 외관도와 도면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.



최근에 이 3 명의 새로운 분들이 (알콜 중독자) 재활센터에 들어왔습니다.

그 분들위해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.


​モンゴルキッズホームプロジェクト

Mongol Kids' Home Project

Call our office:

*In Japan 070-3288-7740

(日本国内から)

*From abroad

Japan +81-70-3288−7740

(Japanese&English)

*In Korea 010-6240-0321

(Japanese&Korean)

Find us: 

Japan F-421, 2-1, Hara, Inzai-shi, Chiba

(千葉県印西市原2−1、F−421高見澤方)

Korea 402-708, Byoksan Apt., 41, Yonggu-daero 2801 beon-gil, Suji-gu, Yongin-si, Gyeonggi-do(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2801번길 41 벽산아파트402-708)

  • Facebook Social Icon

「​モンゴルキッズの家」(マンホール・チルドレンを支える会)はキリスト教(聖書)の精神に基づいて活動する非営利任意団体です。

Mongol Kids' Home (Support Manhole Children) is a non-profit organization based on Christian (biblical) principles.